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이야기

중고차사기 시라소니 안녕첫차 이승원 대표

by 호기심 많은 어른이 2022. 3. 1.

당신이 만약 중고차를 사는 걸 고민한다면 유튜브에 안녕 첫차를 검색해라. 그리고 어떤 사기가 있는지 내용을 확인해라. 그 내용을 숙지한다면 아마 호락호락하게 당하지 않는다. 그리고 영상을 보다 보면 이런 생각이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이다. 중고차사기 시라소니 안녕첫차 이승원 대표가 참 좋은 일을 하고 산다고.

 

그는 상당히 터프하게 사기범들을 다룬다. 그래서 안녕첫차 이승원 조폭 혹은 안녕 첫차 이승원 과거와 같은 이야기도 같이 따라온다. 이것은 그만큼 이승원 대표가 관용 없이 중고차 사기범들을 다루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채널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힘없는 소비자를 법대신 보호하고 구제해주는 효과도 있고 또한 중고차 사기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우리에게 알려주는 좋은 영향력을 발휘하기 때문이다. 아 참고로 한때 안녕 첫차 주작 논란이 있었는데 그것은 사실이 아니니 혹여나 이상한 소문을 들었다면 그냥 무시하기를 바란다. 

 

그리고 당신이 중고차를 염두하고 찾고 있다면 이점 하는 명심 하자. 이 세상에 싸고 좋은 건 없다. 그것은 자본주의 세상에서는 불가능하다. 모든 재화는 그에 맞는 경제적 가치를 갖고 있다. 이 사실을 잊고 본인만 어떤 물건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행운을 바라기에 중고차 사기를 당하는 것이다.

 

그럼 중고차 사기를 당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귀찮기는 하지만 몇 가지 공부는 해야 한다.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차에 대한 대략적인 시세를 알아야 한다. 이때 주의할 점은 한군대에서만 확인하지 말고 적어도 몇 군대 더 알아보아야 하며 차의 연식과 등급을 똑같이 하고 검색해야 한다. 그래야 검색 조건이 객관성을 갖는다. 또한 사고차도 고려하는 중이라면 어느 정도 사고 규모까지 괜찮은지도 확인이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중고차를 고르고 있고 당신이 인천이나 경기도 근방에 산다면 나는 안녕 첫차라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중고차 사기범을 잡는다고 저렇게 본인 얼굴을 다 공개하고 활동하는 이승원 대표가 중고차로 사기를 칠 것 같지는 않기 때문이다.